기업중심 연구개발(R&D) 등 지원을 위한 기업 「애로 제로 One-Stop」서비스
광주광역시와 광주과학기술진흥원은 기업중심 연구개발(R&D) 등 혁신적 지원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협력하고 있습니다.
서비스(협력) 내용
- 광주 지역기업 R&D·비R&D 부문 기업 애로기술 지원 및 자문
- 기술사업화 및 마케팅 지원, 기업지원 관련 문의사항 등
※ 예산이 동반되는 기술지원은 서비스 내용에서 제외
처리절차
- 01
애로(문의)사항 발생
- 02
R&D·비R&D 코디네이터 상담
(전화·이메일) - 03
애로사항 접수(이메일)
- 04
상담 및 처리, 결과통보 안내
(이메일)
처리기한
- 단순 애로사항은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(공휴일 제외) 결과통지
- 기술자문·여러 기관 협력 등 복합 애로사항은 10일 이내 향후일정 등 통지
- 처리 불가 애로사항은 구체적인 사유 등 10일 이내 통지
기관별 기업 애로사항 상담 코디네이터 안내
기관명 | 대표산업 | 부 문 | 상담 코디네이터 | 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부서명 | 성명 | 사무실전화 | 이메일 | |||
광주과학기술진흥원 | 공기산업 | R&D·비R&D | 연구지원팀 | 장승진 | 609-0411 | jsz810@gjstec.or.kr |